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百, 프랑스 명품 아동의류 '지방시 키즈' 국내 첫 선

최종수정 2019.03.10 09:03 기사입력 2019.03.10 09:03

댓글쓰기

롯데百, 프랑스 명품 아동의류 '지방시 키즈' 국내 첫 선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백화점이 본점 7층에 프랑스 명품 아동 의류 '지방시 키즈'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5일 선보이는 지방시 키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지방시’의 아동 브랜드로 3세에서 12세 사이의 아동을 대상으로 니트, 맨투맨, 티셔츠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랑스, 영국, 독일 등 전 세계 8개점 매장을 전개 중이며, 아시아에는 중국 2개점 외에 시장을 확대 중이다.


대표 상품의 가격대는 반팔 티셔츠 20만원대, 맨투맨 티셔츠는 20만원대에서 30만원대, 아우터류의 경우 50만원대에서 60만원대이며, 겨울 점퍼의 경우 90만원대부터 120만원대이다. 지방시 키즈에서 출시되는 아동 의류는 성인 지방시와 디자인이 동일한 품목이 많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연출하는 ‘미니미 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최근 해외 수입 의류 브랜드의 아동복 시장 진출이 활발하다. ‘펜디’, ‘버버리’, ‘몽클레르’ 등 명품 브랜드가 아동복 시장에 진출한 것에 이어 ‘산드로’, ‘쟈딕앤볼테르’, ‘마크제이콥스’, ‘칼 라거펠트’ 등 해외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들도 아동복을 출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해외 명품 아동복 브랜드들의 지난해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25%로, 같은 기간 해외명품 상품군 신장률인 18.5%보다 6.5% 높은 수치를 보였다. 롯데백화점은 연내 진행될 아동 상품군 매장(MD) 개편에도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방시 키즈의 오픈일인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지방시 키즈’ 의 오픈을 기념해 전 제품을 10% 할인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