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은리더스클럽 ‘설맞이 사랑나눔 행사’ 펼쳐

최종수정 2019.01.22 15:01 기사입력 2019.01.22 15:01

댓글쓰기

광은리더스클럽 ‘설맞이 사랑나눔 행사’ 펼쳐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2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회장 김홍균)’ 회원들의 이웃사랑 뜻을 모아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동복지시설인 동구 ‘해맑은지역아동센터’와 북구 ‘멘토지역아동센터’에서 각각 진행했으며, 북구 ‘멘토지역아동센터’에는 문인 광주북구청장도 함께 자리했다.

광주은행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가전제품과 학용품 및 성금을 전달하며 복지시설 아동들을 격려했다.

광은리더스클럽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으로 현재 23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년 설과 추석 등에 지역 복지시설 및 광주·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남선산업 회장)은 “우리지역 최고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은 2007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의 교두보 역할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현안에 적극 대처하는 등 지역민과 상생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민과 리더스클럽 회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 활성화는 물론 지역과 동행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올해에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