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YDM차이나, BEHAVE GLOBAL'로 사명변경…"새 경영진 중심 글로벌사업 가속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대열 BEHAVE GLOBAL 대표(사진제공=BEHAVE GLOBAL)

김대열 BEHAVE GLOBAL 대표(사진제공=BEHAVE GLOBAL)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 FSN 자회사 옐로디지털마케팅차이나(YDM차이나)가 사명을 BEHAVE GLOBAL로 바꾼다.
BEHAVE GLOBAL은 7일 사명변경을 끝내고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 김대열 대표와 중국 마케팅 전문가 김세중 대표의 공동 대표 체제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BEHAVE GLOBAL은 글로벌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드를 세우고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회사다.

삼성전자, 한국 타이어, 삼양 옵틱스 등 한국 브랜드들의 글로벌 진출(Out-Bound marketing)과 삼성자산운용, 진에어 등 국내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대행한다. 또 글로벌 브랜드들의 한국 내 마케팅(in-bound marketing)을 전문적으로 담당한다.
특히 중국의 주요 디지털 플랫폼과 미디어 공식 파트너로서 파라다이스시티, 현대백화점 면세점, 이네이쳐 등 한국 브랜드들의 중국 마케팅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 및 분석한다.

김대열 신임 대표는 제일기획 본사 글로벌 부문 경력을 시작으로 폴란드 법인장, 유럽 총괄 디지털 비즈니스 헤드 등 글로벌 시장을 직접 경험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다.

김세중 대표는 중국 마케팅 전문가로 오라클 한국지사와 네이버 중국 신사업본부 팀장을 거쳐 중국 북경 현지에 디지털 퍼포먼스 대행사 카울리오블리스를 설립해 8년간 운영했다.

회사 관계자는 "BEHAVE GLOBAL은 브랜드 전략 수립 디지털 캠페인 기획 및 제작? 소셜채널 운영 등을 통해 국내외 많은 회사 및 브랜드들의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 마케팅 전문가인 공동 대표의 디지털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시아 디지털마케팅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