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경제 별자리 운세] 4월 6일 목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양자리(3.21~4.19)
뜻밖의 귀인을 만날 수 있다.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이니 가까이 하고 잘해주는 것이 좋다. 오늘은 행운이 따르는 날이다.
◆행운벌기tip: 행운을 누릴 것.


황소자리(4.20~5.20)
악의적이고 음흉한 사람들과 다툼이 벌어져 괴로운 날이다. 파트너가 이유 없이 괴롭히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기죽지 않고 당당히 대처한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 직장 상사로부터는 사랑을 받는다. 사업을 한다면 잘 풀리겠다.
◆행운벌기tip: 당신을 괴롭히는 사람이 있다면 그냥 무시할 것.

쌍둥이자리(5.21~6.21)
예의 없고 거짓된 행동으로 가득 찬 사람과 마주치게 돼 짜증나고 괴롭다. 하지만 필요에 의해 엮이게 된 것이니 인내심과 침착함이 필요하다.
◆행운벌기tip: 참는 것이 만사형통.


게자리(6.22~7.22)
명예나 승진 운이 있다. 직장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는 일이 생기거나 힘이 강한 사람으로부터 든든한 지원을 얻게 될 수 있다. 취준생이라면 취업을 할 수도 있다.
◆행운벌기tip: 원하는 직장에 지원해볼 것.


사자자리(7.23~8.22)
여성들과 교분을 쌓기에 좋은 날이다. 여행을 잠깐 다녀오기에도 좋고 전반적으로 행운이 따른다. 갑자기 나타난 여성과 썸을 타거나 우정을 쌓을 수 있다.
◆행운벌기tip: 다른 사람에게 밥을 사줄 것.

처녀자리(8.23~9.23)
자꾸만 변덕스러워지고 결정 장애가 생기기 쉽다. 밥을 먹으러 갈 때 어떤 걸 먹을지 자꾸만 쓸데없이 오랫동안 결정하게 된다. 신념을 가지고 한 가지를 밀어 붙이는 게 중요하다.
◆행운벌기tip: 신념을 가질 것.


천칭자리(9.24~10.22)
부동산이나 부모님으로부터 행운이 따른다. 용돈을 받거나 자신이 가진 부동산을 통해 이윤을 남기기 쉽다.
◆행운벌기tip: 부동산을 잘 활용할 것.


전갈자리(10.23~11.22)
연애운이 좋고 행운이 따르는 날이다. 새로운 희망과 원대한 꿈을 품기에 좋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교활해지고 거짓된 언행을 하기도 쉽다.
◆행운벌기tip: 베푸는 삶을 살 것.


사수자리(11.23~12.24)
질병에 걸리기 쉽다. 몸이 뜨겁고 건조해서 생기는 것이니 물이나 우유를 마셔 주면 건강을 유지하기 좋다. 견과류를 가까이 하라.
◆행운벌기tip: 견과류와 우유를 섭취할 것.


염소자리(12.25~1.19)
부모님과 다투거나 친구와의 우정이 깨질 수 있다. 타인에게 지나치게 엄격하고 까탈스럽게 대하지 않았는지 스스로를 돌아볼 필요가 있다.
◆행운벌기tip: 타인에게 너무 엄격해지지 말 것.


물병자리(1.20~2.18)
자꾸만 우울해지고 불안하고 초조해지는데 이유는 없다. 마음을 좀 놓고 여유로워질 필요가 있다. 방황하고 떠돌아 다니는 당신이 보인다.
◆행운벌기tip: 여유를 가질 것.


물고기자리(2.19~3.20)
연애운·결혼운이 좋은 날이며 전반적으로 유쾌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행운벌기tip: 미팅이나 선을 볼 것.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