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민, "라이프 스타일 스마트워치 '비보 시리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보액티브 HR

비보액티브 HR

AD
원본보기 아이콘

비보액티브 HR, 손목 심박수 측정 멀티 스포츠용 GPS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클래식한 아날로그 시계 스타일+스마트 기능 결합…보급형 제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가민이 최신형 GPS가 내장된 멀티 스포츠용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HR'과 활동 추적이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의 클래식 시계인 '비보무브'를 국내 출시했다.
신제품 비보액티브 HR은 고해상도 컬러 터치스크린으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47.6g의 초경량에 다양한 기능과 손목 심박수 측정 기능까지 갖춘 다기능 GPS 내장 스마트워치다.

비보액티브 HR에 내장된 스포츠 앱은 걷기,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골프, 스키, 스노보딩은 물론 조정, 패들 보트 등에 이르는 다양한 스포츠 트래킹 기능을 제공해 멀티 스포츠용 스마트워치로서 손색이 없다.

비보액티브 HR은 지속적인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가민 무브 IQ 기술을 추가했다. 무브 IQ를 통해 걷기,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등의 운동을 자동으로 인식해 사용자가 따로 운동 시작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하루 종일 활동 추적이 가능하다.
손목 심박수 측정 기능은 가슴 스트랩 없이도 매 순간 사용자의 심박수를 정확하게 모니터링 해주며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 운동 강도 등을 계산해 활동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제공한다. 이 수치화 된 데이터를 통해 비보액티브 HR은 미국 심장 협회(AHA)와 같은 보건 기관에서 권장하는 유산소 활동 목표에 대한 개인의 운동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개인화 및 각종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가민 커넥트 모바일 앱과의 동기화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활동 내역을 휴대폰 화면 상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비보액티브HR은 수신되는 전화, 문자, 이메일, 달력에 기록한 일정, 소셜 미디어 알람 등의 확인은 물론 날씨 정보, 음악 및 버브 액션캠의 제어, 라이브 트랙 기능을 통한 지인과의 실시간 활동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가민 커넥트 스토어에서 무료 앱, 위젯, 시계 화면 및 데이터 필드를 다운로드 하여 맞춤형 비보액티브HR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성능도 우수해 GPS 훈련 모드에서 최대 13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GPS 기능을 끄고 24시간 심박수 측정 모드로 사용할 시에는 최대 8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활동 추적이 가능한 클래식 시계 비보무브는 아시아 버전으로 4가지 디자인이 출시 됐다. 걸음 수 및 수면 패턴 모니터링은 물론 장시간 비활성 상태일 때 시계 화면의 이동 바를 통해 사용자에게 활동이 없는 상태임을 알려준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비보무브는 하루 종일 일상 생활에서 착용이 가능하도록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수영 및 샤워 등 5ATM(50미터) 방수 등급에 배터리 수명은 최대 1년이며, 재충전이 필요 없다.

시계 화면에는 걸음 수와 비활성 상태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진행 상황을 표시한 두 개의 막대 바가 있다. 시계 화면의 왼쪽에 위치한 바는 사용자의 일일 목표 걸음 수 달성을 위한 진행 상황을 보여준다. 오른쪽에 위치한 붉은색 바는 한 시간 동안 활동이 없을 경우 반 칸이 채워지고, 매 15분마다 점점 더 칸이 채워진다.

이 제품들은 가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은 비보액티브HR이 33만9000원, 비보무브가 27만9000원(가죽 스트랩 제품 37만9000원)이다.

비보 무브

비보 무브

원본보기 아이콘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