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피트니스 O2O 서비스 'TLX PASS'와 함께 스포츠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LX PASS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전국 약 2000여개의 운동 시설과 고객을 실시간으로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으로, 고객은 멤버십 가입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골프, 수영, 복싱 등 약 30 개의 다양한 운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