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잇세컨즈, 배달의 민족과 협업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헐', '88' 등 개성있는 글씨체 적용
에잇세컨즈, 배달의 민족과 협업 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이색 협업을 진행, 43개의 색다른 제품을 21일 출시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출시되는 '에잇세컨즈 X 배달의민족' 협업 제품은 배달의민족 특유의 글씨체와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패션 상품들이 결합해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에잇세컨즈가 선보이는 흰색과 검정색의 티셔츠에는 '헐'·'88' 등의 문구가, 스커트에는 '보일락말락' 등의 한글이 새겨졌다.

대표 제품은 티셔츠와 캔버스백 등이며 가격은 각각 1만9900원이다. 치마와 바지 등의 가격은 1만9900~4만9900원이다. 판매 매장은 명동, 강남,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신촌현대, 현대판교, 경방타임스퀘어 등이다.

협업 제품을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 야외용 돗자리를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