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음악 '간 때문이야' 음원 발표

최종수정 2016.06.21 14:38 기사입력 2016.06.21 14:3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이달 인디밴드 '아즈버스'와 함께 발표한 락버전의 '간 때문이야' 뮤직비디오 모습.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이달 인디밴드 '아즈버스'와 함께 발표한 락버전의 '간 때문이야' 뮤직비디오 모습.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간기능 개선제 '우루사'의 광고음악인 '간 때문이야'를 매달 다양한 장르로 발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에는 KBS 2TV ‘탑밴드’에 출연한 밴드 '아즈버스'와 함께 '월간 간 때문이야'의 락버전 리메이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월간 음원 발표는 우르사의 TV광고 모델인 가수 윤종신의 '월간 윤종신'에서 착안했다.

대웅제약송혜민 PM은“‘월간 간 때문이야’ 프로젝트는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는 ‘우루사’CM송의 새로운 변화를 통해대중들에게 익숙한 브랜드를 새롭게 받아들이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며“매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간 건강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간 간 때문이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엠넷, 멜론, 네이버뮤직, 유튜브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우루사 CM송 ‘간 때문이야’는 월드컵 스타 차범근, 차두리 부자가 불러 국민적 관심을 이끌어내 다양한 패러디 영상이 등장했고, 지난 2월 가수 윤종신과 서울팝스오케스트라가 새로운 버전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간 때문이야'가 선거송으로도 활용된 바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