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빙그레가 '투게더'의 1인용 프리미엄 신제품 시그니처 싱글컵을 3일 출시했다.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제품에 사용되는 100% 국내산 3배 농축우유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고 디저트 타입에 맞게 쉽게 녹지 않는다. 투게더 시그니처의 용량은 110ml로 오리지널(900ml)의 약 8분의1 수준이라 혼자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1974년 출시된 빙그레 투게더는 국내 최초 100% 생우유를 원료로 만든 정통 아이스크림으로 연간 약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빅 브랜드로 성장했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 개수는 약 2억2000만개에 달한다.
약 40년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이스크림으로 사랑 받아 온 빙그레 투게더는 최근 1인 가구의 급속한 증가, 디저트 문화의 확산에 주목해 소용량, 프리미엄 제품인 투게더 시그니처를 내놓고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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