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빙그레가 출시 10주년을 맞는 끌레도르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
빙그레 끌레도르는 2005년 ‘합리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돼 지난해까지 약 13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다.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타입이다. 초코 브라우니는 쫀득한 초코 브라우니가 함유되어 진한 초코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원유를 사용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에 전면 리뉴얼 된 끌레도르는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향후 파인트(컵), 바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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