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달 빨라진 여름휴가…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봇물(종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때이른 무더위로 빨라진 특급호텔의 여름 패키지 출시
여름 휴가 즐기는 기간, 7~8월 아니라 5월부터 9월까지 늘어나
패키지도 기간 및 타겟층에 따라 더욱 다양하게 출시

해비치_야외 수영장

해비치_야외 수영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국내 고객들이 늘고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패키지 기획담당자인 주형호 지배인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경우 최근 3년 사이 여름 패키지 고객이 매년 20% 이상씩 늘고 있다"고 말했다. 직장인 이주나(30)씨는 "바쁜 생활로 계획을 못세우는 경우가 많은데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면 숙박과, 음식, 즐길거리까지 포함돼있어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으며 쾌적한 환경과 좋은 서비스를 누리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올해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로 BBQ, 여름 빙수, 무제한 맥주, 야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거나 재주 공연, 스파 등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까지 타겟층에 따라 구성 또한 다양해졌다. 패키지 가격은 구성 및 투숙 날짜에 따라 10만원대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하다.
◆호텔에서 즐기는 캠핑…BBQ 메뉴부터 무제한 맥주까지
이제 호텔에서 단순히 조식만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무제한 맥주와 치킨, 캠핑장에서의 BBQ등 조식 외에도 여름 시즌 패키지 고객을 위한 특별 메뉴와 체험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그릴드 앤드 칠드 서머 패키지는 이름 그대로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바비큐 그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를 제공한다. 그릴 음식으로 유명한 나인스 게이트 그릴,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 에 누보, 인 룸 다이닝 중 원하는 장소 및 메뉴로 선택 가능하다. 인 룸 다이닝을 제외하고는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리우 올림픽 기간 동안 금메달 획득일에는 체크아웃 고객 대상 브라질 국민 칵테일이라 불리는 '까이삐리냐'를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한다.

리츠칼튼 서울의 해피 서머 패키지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언리미티드 BBQ 앳 더 가든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일 저녁 6시에서 9시30분까지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BBQ 프로모션은 안심, 양갈비, 왕새우 등이 무제한 제공되고, 으깬 감자와 대구, 샐러드, 까르보나라와 바닷가재 구이, 구운 고구마와 토마토가 코스 메뉴로 서비스된다.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여름 밤, 은은한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펼쳐지는 더 가든 야외정원에서 여유롭게 식사 후 숙박까지 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16만원 상당의 '그랜드 힐튼 BBQ 프로모션' 2인 이용권 및 생맥주 2잔이 포함된 '서머 BBQ' 패키지를 선보이고,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무더운 여름, 객실에서 크래프트 병맥주 아크(ARK)2병과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스파클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머큐어 강남은 강남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머큐어의 루프탑 바 클라우드에서 산뜻한 바람이 불어 오는 저녁 6시부터 8시 사이, 1930년대 재즈와 찰리 채플린의 영화를 배경으로 푸짐한 BBQ 플래터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핫 서머 BBQ' 패키지를 내놓았다. 폭립 바비큐, 그릴 야채, 국내산 대하구이와 닭가슴살 샐러드 등으로 구성 된 푸짐한 BBQ 플래터와 신선한 하우스 와인 두 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남산과 이어지는 호텔 숲속의 자연 공간 안에서 다양한 놀이를 통해 온몸으로 살아있는 자연을 받아들이고 생명과 환경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도록 기획된 야외 체험공간 '그랜드 캠핑'을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물로켓 만들기와 쏘기 체험, 아프리카 어린이를 위한 태양광 랜턴 만들기, 비누방울 놀이, 보물찾기, 팔찌만들기 등 5세부터 12세의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있다. '그랜드캠핑'은 객실 이용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다.

◆국내에서 휴양지의 느낌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수영장 이용 혜택과 함께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글라스바에서 치킨핑거, 감자튀김, 생맥주 2잔이 포함된 치킨팩을 제공해 제주의 여름을 시원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하이 준(Hi Ju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실내외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시원한 치맥을 즐기며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켄싱턴 제주 호텔 -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원본보기 아이콘

켄싱턴 제주 호텔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삼시세끼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는 '홀리데이 파티'와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기는 '버블 파티' 외에도 야자수와 가든풀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2개의 풀사이드 바에서 2인 음료를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호텔의 액티비티 팀이 준비한 여러가지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 또한 즐길 수 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머 인 오아시스'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무료 입장 혜택을 기본으로,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 업장을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 북을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 풀사이드 뷔페 이용, 리버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햄버거 세트로 구성된 'HOT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필라테스 클래스'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 필수.

◆한 여름밤의 낭만…연인끼리 떠나는 로맨틱한 도심 속 바캉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동화 같은 여름날을 콘셉트로 한 '버블리 서머' 패키지는 패키지 타이프에 따라 호텔 욕조에서의 낭만적인 거품 목욕으로 하루를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영국 바디브랜드 러쉬(LUSH)의 버블 입욕제, 마더스콘 비누방울 세트, 달콤한 아몬드 머랭 쿠키 세트 및 야외 테라스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스파클링 팝(스파클링 와인+팝시클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로맨스 패키지'는 탁트인 영동대로의 차량과 건물 불빛이 어우러진 도심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연인과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로즈 배스 버블'과 미니 캔들 세트, 미니 장미 꽃다발, 레드 와인 1병, 인 룸다이닝 조식이 제공되며 이 밖에도 6월 30일까지 로맨스 패키지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 한해 BMW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인 ‘더 뉴 7시리즈’ 최상위급 프레스티지 모델로 픽업 또는 센딩을 해주는 ‘BMW 럭셔리 리무진’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메이필드 호텔의 '쿨 서머 나잇 패키지'는 매주 주말 저녁 메이필드 호텔 카페 '로얄마일'의 야외테라스에서 펼쳐지는 감미로운 재즈 연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맥주 2잔(또는 젤라또 2개)도 패키지에 포함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한국 첫번째 스파 오픈을 기념해 도심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서머 스파 패키지 '져니 투 프로방스'를 선보인다. 스파를 마친 후에는 프로방스 록시땅 스파 라운지에서 스파 푸드 샘플러를 즐겨 볼 수 있다.

◆시원한 빙수와 호텔 숙박을 한번에
도심속의 시원한 휴식과 달콤한 빙수의 환상적 콤비네이션을 즐기기 위한 고객들을 위한 빙수 패키지를 내놓았다.

롯데호텔서울에서의 '얼리 써머 에디션'은 제주산 애플망고로 만든 더 라운지 망고빙수 교환권 1매 및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등으로 구성됐다. 더 플라자의 '디자인 마이 스타일' 패키지는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직접 구성한 더 라운지의 '그릭 요거트 트로피칼 망고 빙수'를 굿모닝과 굿이브닝 타입에 포함시켰다.

그랜드 앰버서더의 '인조이 서머' 패키지는 로비라운지 & 델리의 시그니처 빙수인 인절미 팥빙수를 제공한다. 인절미 팥빙수는 우유로 곱게 간 얼음 위에 국내산 팥과 고소한 콩가루, 그리고 쫄깃한 인절미를 얹어 클래식한 맛을 강조했다.

◆여름철 호텔을 이용하는 이유 '수영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도심 속 작은 오아시스를 연상케 하는 콘셉트로 디자인된 야외수영장 '오아시스'를 운영한다. 모든 공간을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마감하여 오래 머무를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며, 조명에 세심한 공을 들인 덕에 밤이 되면 더욱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원본보기 아이콘

파크 하얏트 서울은 24층 최고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에서 3.4m 통 유리창을 통해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루프탑 태닝존, 핀란드식 사우나, 자쿠지 등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수영장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호텔신라는 서울 도심 속 유일하게 온수풀과 온열 매트를 갖췄다. 많은 인파로 붐비는 한 여름이 오기 전 여유로운 여름을 미리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지난달 23일부터 야외 풀을 오픈했으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대형 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바다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의 실내 수영장으로 실내에서도 자연 채광을 받으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