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버 안티 스테로이드 카페 '안스테',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 체험단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플라즈마

플라즈마

AD
원본보기 아이콘

네이버 안티 스테로이드 카페 ‘안스테’에서 체험단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산업화로 인한 환경호르몬, 가공식품 섭취의 증가, 새집증후군, 진드기 등 다양한 원인으로 유아뿐만이 아닌 성인들까지 아토피나 기타 피부질환의 발병으로 고통을 겪고 있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아토피, 지루성, 주사질환등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겪고 있는 많은 사례자들이 커뮤니티에서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공개하며 소통하고 있는데, 그 중 6년째 운영되고 있는 ‘안스테 (안티 스테로이드) 카페에서 ‘아토피인증마크’를 받은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의 체험단 진행을 요청 했다는 것이다.

안스테 매니저는 “피부질환에 테이퍼링 요법을 통한 스테로이드 사용은 치료의 정석”이라며 “약 6년간 카페를 운영한 결과 매뉴얼대로 치료했을때 완화 되는 듯 하다 점점 고농도의 스테로이드를 사용해야 하고 최종적으로 부작용으로 나타나는 사례가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어 “카페를 찾아오는 회원들의 상당수가 이렇다. ‘매뉴얼대로 사용했는데 왜 부작용이 일어났을까?’, 원인은 많겠지만 주된 원인은 개인차에 따른 환경적인 요인과 각종 스트레스에 노출된 현대사회”라며, “스테로이드 사용을 지양하고 인체가 가지고 있는 치유력을 끌어올리는 방법이 이상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현재 카페 내에서 많은 회원들이 각자의 방법을 공유하며 서로 의지한다.”며 운을 뗐다.
덧붙여 “탈스를 시작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면역시스템이 무너진 상태로, 과면역 반응을 하게 되고 이는 가려움으로 이어져 2차 감염을 유발하게 되는데 이때 피부장벽의 회복을 돕고, 가려움을 완화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던 중 플라즈마 논문을 접하게 되어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와 컨텍. 수차례 미팅을 거친 끝에 체험단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며 체험단을 진행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안스테와 체험단을 진행한 ‘프라뷰(PLABEAU)’는 카이스트의 기술력을 접목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사)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장벽개선, 피부트러블완화,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며 최근 발표된 바에 의하면 안티에이징, 진피치밀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밝힌 제품이다.

한편, 제 4의 물질로 일컫는 플라즈마(Plasma)는 TV, 형광등, 냉장고 등 이미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중이며 의학적으로는 크게 살균효과, 피부재생, 보습효과, 콜라겐생성,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