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9일부터 예술의전당서 디자인아트페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진희 기자]제7회 디자인아트페어가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에서 오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열흘간 열린다. 디자인과 아트의 경계를 넘나드는 대규모 아트페어로, 100여명의 아티스트와 디자이너가 참여한다.

'선물'이라는 주제를 갖는 올해 행사는 '예술나눔'을 의도로 기획됐다. 전시 작품에는 설치미술, 조각, 공예, 미디어아트, 일러스트, 쥬얼리, 회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5000여 점이 출품된다.
전시는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이자 국내 최고의 인기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 특별전, 국내 역량 있는 작가들의 그룹전, 신예작가들의 공모전 등으로 구성된다.

국내 작가그룹은 바쁜 일상에 가려져있던 아름답고 순수한 감성을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마음을 컨셉으로 한 '따스한 감성을 전하는 선물'전을 선보인다. 현실과 그 안에 스며든 사소한 감성들을 아름다운 색채와 개성 있는 이미지로 전환시킨 국내의 역량 있는 작가 안광식, 김시현, 김대연, 황나현, 한슬, 박영희, 하태임 등 작가 7명이 참여한다.

앤서니브라운 특별전에서는 완벽한 구성, 간결한 글, 유연하고 정밀한 그림, 기발한 상상력으로 어린이에게 사랑 받음은 물론이고 어른들에게도 아련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잊고 있었던 순수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는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전시장 밖 로비에는 대형조각이 설치되며 한가람미술관 제 7전시장에서는 아트 마켓 작가와 업체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상품이 전시, 판매 된다. 다양한 부대행사와 퍼포먼스 등 풍부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