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억' 이준호, 이성민 향한 무한 애정 "이성민 선배는 정말 최고"

최종수정 2016.04.22 17:19 기사입력 2016.04.22 17:19

댓글쓰기

기억 이준호 사진=tvN 제공

기억 이준호 사진=tvN 제공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배우 이준호가 이성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tvN 금토드라마 '기억' 측은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매주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들고 통쾌함을 안겨주는 이준호(정진)가 무르익은 호흡을 선보이고 있는 선배 배우 이성민(박태석)에 대한 속내를 전했다.

이준호는 "이성민 선배님은 정말 최고다. 배우 선배님으로서, 인생 선배님으로서도 배울점이 많다"며 두터운 신뢰를 표현했다.

또 "선배님과 함께 있으면 너무 즐겁고 웃음이 끊이질 않는데 보여드릴 수 없다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준호는 극중 태선로펌의 비서 봉선화(윤소희 분)와 제대로 '썸' 타고 있는 데 대해 "우리 둘 다 박태석을 짝사랑하고 있는 것 같다. 마치 박태석 팬클럽같기도 하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드라마 '기억'의 한 관계자는 "이번주 방송에서 정진은 태석을 도와 영진의 이혼 소송을 패소하기 위해 활약하게 될 것"이라며 "생각지도 못한 영진의 반격으로 인해 위기를 맞게 될 두 사람이 어떤 고군분투를 펼칠지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