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가홀푸드, 모바일 통한 멤버십 프로그램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럽 월렛' 제휴 O2O 프로모션 진행
올가홀푸드, 모바일 통한 멤버십 프로그램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SK플래닛의 시럽 월렛과의 제휴를 기념해 5월1일까지 ‘친환경?바른먹거리 선물증정’ 온라인 투 오프라인(O2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럽 월렛은 위치기반 모바일 전자지갑으로 본인이 보유한 각종 카드의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결제도 가능한 대표적인 O2O 서비스다. 올가홀푸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고객 편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비자는 모바일에서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검색창에 올가홀푸드를 검색해 손쉽게 올가의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가 직영매장과 숍인숍매장에서는 스마트폰 근거리 통신기술인 ‘비콘’을 활용하고 있다.

올가 매장 인근 일정 범위 내에 위치한 사용자들에게 쿠폰 및 쇼핑 정보를 실시간으로 발송해주는 푸시 서비스와 멤버십 관리를 통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는 시럽 월렛 제휴 기념으로 5월1일까지 올가 멤버십을 가입한 회원들을 위한 ‘친환경?바른먹거리 선물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는 유기농, 안심 원재료로 만든 건강한 간식 ‘올가 코코아 웨하스’를 받을 수 있는 무료 모바일 쿠폰과 쇼핑몰 무료배송(2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이 증정된다.

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올가맘 멤버십을 가입할 경우, 3000원 할인 쿠폰 발급과 함께 5만원, 10만원 상당의 어린이 건강먹거리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김민자 올가홀푸드 마케팅실 실장은 “시럽 월렛 어플 사용자를 대상으로 올가 신규 고객 유치를 확대하고, 기존 올가 고객들에게는 모바일을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편리한 쿠폰 발행 등의 O2O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올가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