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 가재울점’ 오픈

최종수정 2016.03.04 17:47 기사입력 2016.03.04 17:47

댓글쓰기

3040 주부에 맞춰 ‘올가맘’과 ‘풀비타’ 특화 코너 운영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 가재울점’ 오픈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올가홀푸드가 ‘가재울 뉴타운’ 지역에 103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서울시 서대문구 남가좌동에 ‘바이올가 가재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바이올가’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올가는 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 해 연말까지 약 50개점 이상의 바이올가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바이올가 가재울점은 약 1만4000여 세대가 거주하는 ‘가재울 뉴타운’ 지역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과 영유아와 어린이 자녀를 둔 주부층이 많은 점을 고려해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인 ‘올가맘’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 등 제품군별 특성을 부각시킨 코너를 확대 운영한다.

또한,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올가 자체브랜드(PB)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 약 800여 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이 준비돼 있다.
바이올가 가재울점에서 올가 회원으로 가입하면 신선채소는 10%, 풀무원 및 풀비타 전 상품에 대해 5% 상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전화주문을 통한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한편,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바이올가 가재울점을 포함, 15개의 직영점과 52개의 숍인숍, 36개의 가맹점 바이올가 등 총 10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