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올가홀푸드,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 출시

최종수정 2016.03.09 10:35 기사입력 2016.03.09 10:35

댓글쓰기

‘HK표고버섯균사체’를 주원료로 함유
올가홀푸드,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 계열의 로하스생활 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피로회복이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6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650mgx120캡슐·3만3000원)’을 출시했다.

풀비타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간 건강 기능성 원료인 ‘HK표고버섯균사체’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HK표고버섯균사체는 표고버섯 배양 분말로, HK표고버섯균사체의 유효성분 ‘베타글루칸’은 항산화 작용으로 간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의 HK표고버섯균사체는 국내산 보리에 배양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은 HK표고버섯균사체(베타글루칸)를 포함해 생체리듬과 생리활성을 조절하는 5가지 비타민(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E)까지 넣어 만든 6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외에도 운지, 영지, 차가, 노루궁뎅이 등 혼합버섯추출물을 부원료로 넣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4일까지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을 2개 구매 시 식물성 천연원료 비타민C 제품인 ‘풀비타 베리뷰티 츄어블C’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애자 올가 H&B팀 팀장은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은 식약처가 간 건강 기능성 원료로 개별인증한 HK표고버섯균사체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6중 복합 건강기능식품”라며 “꾸준하게 식후 1일 1회 2알씩 섭취하면 영양 불균형 및 스트레스 등으로 피로를 느끼는 현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풀비타 간건강엔 베타글루칸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