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회적 약자 계층, 이개호 후보 지지 잇따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광 사회복지협의회 회원들이 7일 이개호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이 후보 지지성명을 발표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영광 사회복지협의회 회원들이 7일 이개호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이 후보 지지성명을 발표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축산·농업·여성단체 이어 영광 사회복지인 지지선언"
“따뜻한 가슴으로 복지·봉사 공헌한 삶의 역사 신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축산, 농업, 여성단체에 이어 사회복지인들까지 사회적 약자 계층에서 이개호 후보 지지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영광군사회복지협의회는 7일 오전 “지역 사회복지 대변인으로 이개호 후보 당선을 희망한다”며 지지성명을 발표했다.

이들은 “이개호 후보는 의정활동을 통해 사회적 약자의 보편적 권리와 복지에 대한 목소리를 대변하는데 노력했다”며 “따뜻한 가슴으로 지역복지와 봉사에 공헌한 이 후보의 지난 삶의 역사를 신뢰한다”고 지지이유를 밝혔다.
이개호 후보가 지난 6일 오전 유세연설을 마친 직후 불편한 몸으로 유세장을 지켜준 장애인들과 포옹하며 울먹이고 있다.

이개호 후보가 지난 6일 오전 유세연설을 마친 직후 불편한 몸으로 유세장을 지켜준 장애인들과 포옹하며 울먹이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가슴 따뜻한 정치로 다함께 잘사는 세상을 열겠다는 이 후보의 일관된 철학과 삶이야말로 복지 후보라는 이름에 걸맞다”며 “그의 복지정책이 실현돼 생활 속 혁신이 잔잔히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고 공개 지지를 선언했다.

이개호 후보는 “소외이웃들을 보듬는 정치야말로 제가 바라는 가슴 따뜻한 정치”라며 “지역사회의 어둡고 그늘진 곳을 환하게 밝혀 다함께 잘사는 세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