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hc, 고척스카이돔에 신규 대형 매장 열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로야구 시즌 맞아 치맥 열풍 확산 기대
사진= bhc 고척스카이돔점

사진= bhc 고척스카이돔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bhc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국내 최초 돔구장인 넥센 히어로즈 홈구장 고척스카이돔에 신규 가맹점을 열고 야구팬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고척스카이돔점은 야구장 먹거리의 대명사인 치맥(치킨과 맥주)을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으로 총 82석 규모로 1루 매표소 옆에 위치해 있다.
bhc는 프로야구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야구장이 나들이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중시, 고척스카이돔점을 치맥과 함께 야구를 즐기는 지역명소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bhc는 인테리어를 비롯해 메뉴와 서비스 부분에서 차별화에 나선다.

인테리어 경우 야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이 연인 또는 친구, 가족단위가 많은 것을 감안해 이들의 감성에 맞는 모던하면서도 밝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비어존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메뉴에서도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순살뿌링클, 순살맛초킹을 비롯해 먹기 편한 뼈 없는 다양한 순살치킨을 테이크아웃 주력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대형 스크린을 설치, 넥센 히어로즈 홈경기 시청은 물론 홈경기가 없을 때에도 타구장에서 열리는 게임을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며 수요예측을 통해 다량의 튀김기를 비치해 몰려드는 주문에 신속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