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의도 벚꽃 아래서 노래실력 뽐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등포구, 4월 9일 여의도 봄꽃축제장서 열리는 ‘KBS 전국노래자랑’ 참가자 모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흩날리는 벚꽃 아래서 숨은 노래실력을 뽐내 보세요!”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원본보기 아이콘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오는 4월9일 여의도 봄꽃축제장에서 열리는 ‘KBS 전국노래자랑’의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
영등포구가 주최, 영등포문화재단과 KBS가 주관하는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제12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4월4~10일)’와 함께 열린다. 축제장을 찾은 나들이객과 주민들에게 여의도를 수놓은 벚꽃과 함께 즐거운 노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노래자랑 참가는 영등포구민이거나 지역 내 사업장 근로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단, 가수협회에 등록됐거나 음원을 발매한 기성 가수는 참가할 수 없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신청서 작성 후 각 동 주민센터 또는 영등포문화재단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2629-2214, 2223) 또는 이메일(kbs.ydp@daum.net)을 통해 이달 2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는 각 동 주민센터 및 영등포문화재단에 비치돼 있으며, 영등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ydpcf.or.kr)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대회 예심은 4월1일 오후 1시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리며, 예심 통과자를 대상으로 4월9일 오후 1시 여의서로 국회동문에서 본선과 공개녹화가 진행된다.

공개녹화 당일에는 참가자들의 무대를 비롯 인순이, 박상철, 김성환, 이애란 등 초대 가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많은 분들이 ‘제12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오셔서 아름다운 꽃과 흥겨운 무대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