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두산, 오릭스와 캠프 첫 경기 7-10 패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닉 에반스 [사진=두산베어스 제공]

닉 에반스 [사진=두산베어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야자키=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프로야구 두산이 오릭스와의 2차 캠프 첫 실전경기에서 패배했다.

두산 베어스는 21일 일본 미야자키 소켄구장에서 열린 일본 프로팀 오릭스 버펄로스와의 연습경기에서 7-10(11회말 경기)으로 패했다.
이날 선발로는 정수빈-허경민 테이블세터진에 민병헌-에반스-양의지가 중심타선에 배치됐다. 오재원-홍성흔-김재환-김재호가 차례로 타석에 나섰다. 장원준은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올랐다.

두산은 3회말 1실점했다. 투수로 들어선 보우덴은 무사 3루에서 상대 오다 유야의 유격수 땅볼로 점수를 내줬다. 그러나 곧바로 4회초 에반스의 동점 솔로 홈런으로 한 점을 만회했다. 1회 2사 1루 첫 타석에서 헛스윙 3구 삼진으로 물러났지만, 두 번째 타석에선 상대투수 토메이 다이키를 상대로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솔로포를 터뜨렸다.

두산은 1-1로 맞서던 5회초 1사 만루 기회를 잡았다. 허경민의 유격수 땅볼을 1루수가 포구하지 못했다. 순식간에 주자 두 명이 홈을 밟았다. 이어 허경민이 투수 보크로 2루에 나간 뒤 민병헌의 1타점 3루타가 나왔다. 점수는 4-1 역전.
5회말 2사 노경은은 미야자키에게 좌측 담장을 넘기는 투런포를 허용했다. 7회말 두산은 석 점을 내줬다. 투수 이현호는 1사 후 오다의 내야안타와 니시노의 볼넷, 미야자키의 중전 적시타로 동점을 허용한 뒤 2사에 오오시로 코우지, 가와바타 다카요시에게 연속 적시타를 맞아 4-6으로 역전을 허용했다.

8회초 두산은 1사 2, 3루 기회에서 최주환의 희생플라이로 주자를 불러들였고 9회초에도 2사 3루때 김동환이 우중간 2루타를 때려 6-6 동점을 만들었다.

그러나 두산은 10회말 2사 후 오장훈이 이와사키 교헤이에게 투런홈런을 내줬다. 이어 11회초 2사 1, 3루에 고영민의 적시타로 한 점을 만회했지만, 11회말 추가 2실점해 최종 7-10으로 패했다.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