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규 광고는 만유인력의 법칙을 풀어낸 세계적인 수학자 '아이작 뉴턴'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담아냈다. 뉴턴이 오랜 시간 고민해 온 문제의 해답을 꿈속에서 찾아냈다는 실화를 광고에서 선보인 것.
시몬스 관계자는 "뉴턴의 일화처럼 우리는 때때로 인생에서 직면하게 되는 어려움을 숙면이 주는 심리적 안정감으로 극복하고는 한다. 시몬스는 이러한 숙면의 힘과 그 가치에 주목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