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뉴케어’ 신제품 2종 출시

최종수정 2016.01.04 08:16 기사입력 2016.01.04 08:16

댓글쓰기

회복 중인 환자 영양상태 개선 및 회복 도와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뉴케어’ 신제품 2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 건강사업부 대상웰라이프가 완전균형 영양식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와 단호박맛을 출시했다. 기존에 선보이고 있던 구수한맛, 커피맛, 딸기맛 등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지난 1995년 첫 출시 이후 균형영양식 전문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맛과 영양이 뛰어나 영양보충 또는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균형영양식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5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의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뉴케어는 현대인의 식사대용뿐만 아니라 환자의 영양상태 개선 및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는 기존에 선보이던 검은깨 맛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검은깨 페이스트 함량을 5배 늘려 부드럽고 고소하고 ‘뉴케어 단호박맛’은 깊고 진한 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콜레스테롤과 유당을 함유하지 않고 일상생활에서 결핍되기 쉬운 칼슘, 비타민D와 장 내에 유익한 균의 증식을 도와주는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첨가했다.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대상 천안 공장에서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최광회 대상웰라이프 상무는 “뉴케어는 식사가 어려우신 분이나 회복 중인 환자의 영양상태를 개선해주는 제품”이라며, “최근에는 다양한 맛을 출시해, 일반인들도 식사대용 또는 영양보충을 위해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와 ‘뉴케어 단호박맛’의 가격은 각각 1캔에 2000원이며 대상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 및 병원채널, 통신판매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