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상웰라이프, '관절활력 가시오갈피' 출시

최종수정 2014.11.06 11:09 기사입력 2014.11.06 11:09

댓글쓰기

대상웰라이프가 한국인의 맞춤 관절건강 한방소재 '관절활력 가시오갈피'를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가 한국인의 맞춤 관절건강 한방소재 '관절활력 가시오갈피'를 선보인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한국인의 맞춤 관절건강 한방소재 '관절활력 가시오갈피'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관절활력 가시오갈피는 한의사 박경호원장의 노하우와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이 만나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예로부터 우리 선조들은 침이나 뜸, 한방소재를 섭취해 관절관리를 해왔다.

특히 가시오갈피는 조선왕조실록 98권에서 선조가 오갈피주로 관절건강을 위해 섭취한 것으로 확인된 전통소재다. 관절활력 가시오갈피는 가시오갈피 중에서도 유효성분 함량이 높은 기원종을 사용했으며, 성분을 극대화하는 동결건조방식으로 건조해 만들었다. 또한 함께 쓰인 황금과 당귀는 항염증작용 및 혈액순환과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가격은 상자(1000mgX120정)가 10만원이며, 오는 9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