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유진-백종원 부부 크리스마스 파티는?…8인용 '호화' 식탁에 입이 '떡'

최종수정 2014.12.27 11:50 기사입력 2014.12.27 11:50

댓글쓰기

'해피투게더3' 소유진 백종원 부부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소유진 백종원 부부 사진=KBS2



소유진-백종원 부부 크리스마스 파티는?…8인용 '호화' 식탁에 입이 '떡'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피투게더'에서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크리스마스 파티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5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게스트 소유진, 그룹 S.E.S 출신 슈(유수영), 김소은, 그룹 카라 허영지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남편 백종원과의 러브스토리, 신혼집 등을 공개한 소유진은 특히 백종원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을 공개해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진 집안과 다정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때 사진을 보던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식탁이 길다"며 이들의 재력에 관심을 보였고, 소유진은 "8인용 식탁이다. 오빠 친구들과 파티한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방송인 조세호가 호화스럽게 차려진 식탁 사진을 보며 "끝과 끝에서 식사하지 않느냐"고 농담을 던졌고, 소유진은 아니라고 웃으며 손사레를 쳤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