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4히트상품]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분당 1개꼴 판매, 중국인 필수구매 상품

숨37 시크릿 에센스

숨37 시크릿 에센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숨37'은 자연발효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로 차별화된 사용감과 피부 개선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백화점 브랜드다.

숨37은 집중적인 발효연구를 바탕으로 2007년 11월 첫 출시된 뒤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숨37의 약진에 가장 큰 역할을 했다. 이 제품은 출시 5년여 만에 1000억원 판매를 돌파했다.

중국 최대의 모바일 소셜 커뮤니케이션 위챗(WeChat)은 한국 방문 시 꼭 구매해야 하는 화장품으로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선정하는 등 한국의 대표적인 자연 발효화장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 상품은 2009년 출시된 뒤 1분당 1개꼴로 판매되면서 150만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시장조사기관 칸타르월드패널(Kantar worldpanel) 발표에서는 '2012년 재구매 1위 프레스티지 에센스'에 오르는 등 차별화된 자연발효 화장품으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