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프레소, 2015 시즌 플래너·캘린더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토프레소 '2015 플래너 & 캘린더'

토프레소 '2015 플래너 & 캘린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토프레소는 2015년 플래너와 캘린더를 전국 240여개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015 시즌 플래너’는 크라프트 용지를 사용해 케이스부터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나며, 토프레소의 브랜드 컬러인 빈티지 블루 PU(인조)가죽 소재의 표지로 제작돼 튼튼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월간, 주간 일정 및 메모 등 다채롭게 구성된 내지는 체계적인 일정관리와 넉넉한 자유 메모 공간으로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캘린더는 기존의 탁상달력 디자인에서 벗어나 감각적이고 심플하게 제작됐다. 플래너와 동일한 디자인 컨셉을 적용해 크라프트 용지로 제작됐으며, 고급 특수지를 사용한 내지는 월 단위 낱개 형태로 구성됐다.

한편, 토프레소는 지난 8일 출시된 겨울 시즌 신메뉴 2종(밤라떼, 홍시라떼)을 마시고 스티커 4개를 모아 토프레소 도장 쿠폰 인증샷을 홈페이지에 올리는 ‘더블찬스 이벤트’ 참가자 215명에게 선착순으로 2015 토프레소 플래너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여행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 토프레소 프리미엄 세트, 그리고 플래너와 캘린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월11일까지 실시한다. 플래너는 1만3000원에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MD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과 기대가 높아지면서 매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상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2015년 플래너와 캘린더는 깔끔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디자인과 가죽 커버와 특수지 사용 등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말, 새해 선물용으로도 많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