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유플러스, U+ tv G로 우주를 보고 배운다!

최종수정 2014.11.30 09:00 기사입력 2014.11.30 09: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IPTV 서비스 U+ TV G에서 다큐멘터리 기획전 '인터스텔라의 비밀' 카테고리를 열고 우주를 소재로 한 다양한 VOD 콘텐츠를 12월 말까지 제공한다.

영화 '인터스텔라'의 흥행으로 우주에 대한 관심이 커가는 가운데, LG유플러스는 우주과학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제작한 '코스모스: 시공 오디세이', '브라이언 그린의 우주의 구조'. '우주시대, '우주폭풍' 등 6편의 다큐멘터리 VOD를 제공한다.

특히 브라이언 그린의 우주의 구조는 영화 인터스텔라에 등장했던 양자역학, 웜홀이론 등을 직접적으로 다루는 작품으로서 이론물리학계의 세계적 석학 브라이언 그린이 직접 해설자로 등장한다. 또한 450억원이라는 천문학적인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 코스모스는 올해 U+ TV G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LG유플러스 IPTV사업담당 박종욱 상무는 “LG유플러스는 IPTV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우주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다큐멘터리 콘텐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015년을 'No.1 다큐멘터리' 원년으로 삼고 보다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수급함으로써 다큐멘터리의 대중화와 저변확대를 이룩하겠다”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