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LGU+, 톡톡튀는 디자인의 스피커 스테이션 출시

최종수정 2014.11.25 09:05 기사입력 2014.11.25 09:05

댓글쓰기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유명화가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신규 홈보이 스피커 스테이션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가 기존 집전화 형태를 파격적으로 벗어난 유니크한 디자인의 홈보이 신규 스피커 스테이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스피커 스테이션은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와 호환되는 고출력의 스피커 독으로 유명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Piet Mondrian)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사각형 디자인에 골드와 퍼플 색상을 적용했다.

특히 기존 홈보이 스피커독의 버튼과 휠을 이용한 기능과 볼륨 등의 컨트롤을 전면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터치만으로 이용할 수 있게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는 한편, 무드 조명(Mood Light) 기능을 새롭게 적용해 집 분위기를 살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또 패드(PAD)류인 홈보이의 특성상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한 통화량이 많음에 착안, 블루투스 기기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기능을 탑재했다.
이용요금은 기존 홈보이 요금제와 동일하며, 서비스 구성에 따라 월 7000원부터 1만7000원까지 총 6종의 요금제 선택이 가능하다.

또 이와 별도로 월 1만원에 망내 유무선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는 '홈보이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와 월 3만4000원에 유무선 망내외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는 '홈보이 무한자유 요금제'도 이용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신규 스피커 스테이션 할부금은 기존에서 1000원 추가된 월 3000원(3년약정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단, 신규 스테이션 출시를 기념, 연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기존과 동일한 월 2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