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영화 '죠스'의 현실화?…호주 해변가에 백상어 잇따라 등장해 '초비상'

최종수정 2014.11.22 11:39 기사입력 2014.11.22 11:39

댓글쓰기

영화 죠스 포스터

영화 죠스 포스터


영화 '죠스'의 현실화?…호주 해변가에 백상어 잇따라 등장해 '초비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호주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에 영화 '죠스'의 모델인 대백상어가 등장해 사람들이 공포에 떨고 있다. 호주의 관광피크인 11~12월에 이 같은 일이 벌어져 당국에 비상이 걸렸다.

호주 시드니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본다이비치에 영화 '죠스'의 모델로 널리 알려진 대백상어가 잇따라 출현해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다.

호주 언론 시드니모닝헤럴드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시드니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본다이비치 가장자리에 설치된 안전그물에 대백상어가 걸려 숨진 채 발견된 데 이어 21일에도 또 한 마리의 대백상어가 안전그물에 걸린 채 발견됐다고 22일 보도했다.

매년 수십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시드니 지역 대표적 관광명소인 본다이비치는 한국 관광객들에게도 필수 방문코스로 알려진 곳이다. 게다가 11~12월은 남반구인 호주의 여름철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서핑과 물놀이 등을 위해 이곳을 찾는다.
호주에서는 지난 9월 시드니가 속한 뉴사우스웨일스(NSW)주 바이런베이 앞바다에서 수영을 즐기던 50대 남성이 상어에 물려 숨지는 등 올해 들어서만 4~5명의 물놀이객이 상어의 공격에 희생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