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데이’는 케이블TV SO고객서비스 담당자의 자긍심 고취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케이블TV CS데이’는 우수사례 및 우수상담사와 우수 기사에 대한 시상식과 특별강연,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됐다.
올해는 특히 우수 상담사와 기사에 대한 시상식을 처음으로 개최해 업무 담당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양휘부 회장은 "고객만족은 고객을 이해하는 것 뿐만 아니라 방송사의 입장도 고객에게 이해시키는 것이 진정한 고객만족"이라며 "이러한 의미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CS담당직원은 회사의 소중한 자산"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