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日 유명 아이돌 'AKB48' 멤버, AV 배우로 데뷔…인기 많던 멤버가 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요네자와 루미 [사진=공식 홈페이지 캡쳐]

요네자와 루미 [사진=공식 홈페이지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日 유명 아이돌 'AKB48' 멤버, AV 배우로 데뷔…인기 많던 멤버가 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일본의 '국민 아이돌' AKB48 출신 요네자와 루미가 AV배우로 데뷔한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일본의 주간지 '프라이데이'는 AKB48 출신 요네자와 루미의 헤어누드를 게재하며 그녀가 시로타 리카로 이름을 개명하고 AV 배우로 데뷔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요네자와 루미는 일본의 연예인 전문 AV 레이블 무테키를 통해 오는 12월1일 데뷔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다만 해당 작품은 일반적인 AV보다는 약간 수위가 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많은 연예인 출신 AV 배우들이 이와 비슷한 콘셉트의 작품을 촬영한 후 본격적인 성인 배우의 길로 들어서는 경우가 많아 요네자와 루미 또한 같은 과정을 거쳐 갈 것이라는 전망이 커지고 있다.

지난 2006년 AKB48 오디션에 합격한 요네자와 루미는 2009년 인기투표에서 22위를 차지할 정도로 상당히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멤버였다. 하지만 2012년 연애금지령을 어긴 것이 발각돼 그해 2월 AKB48에서 탈퇴했다.

AKB48 출신이 AV 배우로 데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0년 나카니시 리나가 야마구치 리코라는 이름으로 AV에 데뷔했고, 타카마츠 에리와 나루세 리사가 각각 타치바나 리사, 아이사카 하루나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기도 했다.

하지만 요네자와 루이는 이들보다 훨씬 많은 인기를 누린 멤버로 화제성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