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日 유명 걸그룹 AKB48 인기 멤버, AV배우 데뷔 '충격'

최종수정 2014.11.07 11:13 기사입력 2014.11.07 11:13

댓글쓰기

요네자와 루미, AV 데뷔 [사진=요네자와 루미 공식사이트 홈페이지 캡쳐]

요네자와 루미, AV 데뷔 [사진=요네자와 루미 공식사이트 홈페이지 캡쳐]



日 유명 걸그룹 AKB48 인기 멤버, AV배우 데뷔 '충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일본 국민아이돌 AKB48 출신 요네자와 루미가 AV배우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최근 일본의 주간지 '프라이데이'는 AKB48 출신 요네자와 루미의 헤어누드를 게재하며 그녀가 시로타 리카로 이름을 개명하고 AV배우로 데뷔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요네자와 루미는 일본의 연예인 전문 AV레이블 무테키를 통해 오는 12월1일 데뷔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다만 해당 레이블의 작품은 일반적인 AV보다는 약간 수위가 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많은 연예인 출신 AV배우들이 이와 비슷한 콘셉트의 작품을 촬영한 후 본격적인 성인 배우의 길로 들어서는 경우가 많아 요네자와 루미 또한 같은 과정을 거쳐 갈 것이라는 전망이 커지고 있다.

지난 2006년 AKB48 오디션에 합격한 요네자와 루미는 2009년 인기투표에서 22위를 차지할 정도로 상당히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멤버였다. 하지만 2012년 연애금지령을 어긴 것이 발각돼 그해 2월 AKB48에서 탈퇴했다.

한편 AKB48 출신이 AV배우로 데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0년 나카니시 리나가 야마구치 리코라는 이름으로 AV에 데뷔했고, 타카마츠 에리와 나루세 리사가 각각 타치바나 리사, 아이사카 하루나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기도 했다.

하지만 요네자와 루이는 이들보다 훨씬 많은 인기를 누린 멤버로 화제성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