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어워즈는 광고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며, 칸국제광고제와 뉴욕페스티벌과 함께 3대 광고제로 꼽힌다.클리오 헬스케어광고제에는 매년 약 65개국에서 2만여개의 작품이 출품된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총괄 김수경 상무는 “이번 클리오어워즈쇼트리스트 선정을계기로폴리덴트가 5060세대들을 응원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5060세대들을 위한 유익하고 즐거운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GSK의 의치케어 브랜드인 폴리덴트는 의치를 상처 없이 99.9% 살균하는 폴리덴트 5분 클리닝 정과 12시간 동안 의치를 고정시켜 주는 폴리덴트덴쳐어데시브 크림이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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