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필리핀 난민아동에 '희망티셔츠' 기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오쇼핑 임직원 135명은 태풍 '하이옌'으로 피해를 입은 필리핀 난민 아이들에게 희망 티셔츠와 영양결핍치료식을 기증하는 '희망T캠페인'에 참여했다.

CJ오쇼핑 임직원 135명은 태풍 '하이옌'으로 피해를 입은 필리핀 난민 아이들에게 희망 티셔츠와 영양결핍치료식을 기증하는 '희망T캠페인'에 참여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CJ오쇼핑(www.CJmall.com)이 지난 해 말 태풍 '하이옌'으로 큰 피해를 입은 필리핀 지역의 아이들에게 티셔츠와 영양결핍치료식을 제공하는 '희망T캠페인'에 참여했다.

희망T캠페인은 기후난민 어린이를 살리기 위해 재해구호단체인 '희망브리지'가 주관하는 것으로, 캠페인 참가자들이 희망 메시지를 담은 그림을 그린 티셔츠와 영양결핍식을 자연재해 피해를 입고 삶의 터전을 잃은 전세계 기후난민 어린이에게 전달하는 기부 활동이다.
CJ오쇼핑은 필리핀에 홈쇼핑 회사 'ACJ'를 설립하고 홈쇼핑 방송을 송출하고 있는 만큼 해외 진출 국가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이같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희망T캠페인에는 CJ오쇼핑 임직원 135명이 참여했으며 각 가정에서 필리핀 난민 아이들에게 기증할 티셔츠에 꿈과 희망을 담은 프린트를 직접 물감으로 그리는 활동을 펼쳤다.

두 자녀와 함께 희망T캠페인에 참여한 CJ오쇼핑 CRM팀 신성철 부장은 "필리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밝고 행복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으로 아이들과 함께 맑게 개인 하늘과 웃고 있는 동물들 그림을 정성껏 그려 봤다"고 말했다.
CJ오쇼핑 임직원 135명이 기증한 티셔츠와 영양결핍치료식은 희망T캠페인에 참여한 다른 기업체의 기증물품과 함께 내년 초 필리핀 난민 아이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CJ오쇼핑 CSV경영팀 허만권 팀장은 "CJ오쇼핑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티셔츠와 영양결핍식을 받아보는 필리핀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기쁨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국내를 넘어 CJ오쇼핑이 진출해 있는 해외 국가에도 더욱 관심을 갖고 사회 공헌 활동 프로그램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CJ오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해외 소외 계층 아이들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인 'O바자 필리핀'과 'O바자 베트남' 봉사활동을 벌이며 글로벌 나눔 활동에 힘쓰고 있다. O바자 필리핀과 O바자 베트남은 CJ오쇼핑이 아름다운가게에 연간 기부한 물품 금액과 특별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을 모아 해외 소외 계층 아동에게 도서관을 설립해주고 학용품과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