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밀의 문' 김유정, 아역 꼬리표 떼나…"정말 잘 자랐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유정 [의상협찬 = 박술녀 한복]

김유정 [의상협찬 = 박술녀 한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비밀의 문' 김유정, 아역 꼬리표 떼나…"정말 잘 자랐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22일 SBS '비밀의 문'이 첫방송 된 후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유정이 연기하는 매력적인 여성 '서지담'이 화제다.
SBS '비밀의 문'에서 김유정의 배역인 서지담은 가상인물로, 매력적인 포교소설의 저자가 되리라는 꿈을 품고 있는 세책방 주인이자 뛰어난 두뇌와 천재적인 능력으로 사설포교를 자처해 사건현장을 누비는 당찬 여성이다.

또한 이선 세자와 특별한 연을 맺으며 ‘공평한 세상’이 원인 세자의 꿈을 가장 적극적으로 지지하게 되는 인물이기도 하다.

한편 23일 방송될 '비밀의 문' 2회 예고편에서 서지담은 세책 배달을 나갔다가 흥복이 살해당한 모습을 목격하는데 이어, 두려움 없이 다가가 살인의 경위를 파악하는 소녀 탐정에 완벽 빙의해 2회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서지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밀의 문 서지담, 세자와 로맨스 펼치나?","비밀의 문 서지담, 진짜 매력있는 여자다", "비밀의 문 서지담, 김유정이 더 이상 아역이 아니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