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여성, 남성, 아동 전 제품이 동일하게 제공될 예정이며, 신제품은 매주 2회씩 새롭게 입고된다.
쇼핑몰은 사용자 친화적인 쇼핑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모든 웹 브라우저와 호환된다.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오프라인 매장의 제품 가격과 동일하다. 구매 후 제품은 자택 또는 자라 매장 중 선택해서 수령 가능하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