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엄마' 송혜교의 반짝이는 연기..관객 마음 관통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두근두근 내 인생'의 송혜교(좌)와 조성목(우)

'두근두근 내 인생'의 송혜교(좌)와 조성목(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송혜교 강동원 주연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작품이 지닌 힘과 배우들의 진정성 넘치는 연기가 관객들의 마음을 견인했다.

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두근두근 내 인생'은 26%의 예매율로 정상을 차지했다. 경쟁작 '타짜-신의 손'(25%)와 '루시'(8.1%)를 제치고 추석 연휴의 강력한 흥행을 예고 중이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부모와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열여섯 아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김애란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작품은 시사회 이후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송혜교는 극중 속 깊고 다정하지만 '한 성질'하는 당찬 엄마 미라로 분해 열연했다. 그동안 청초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했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오로지 연기력으로 승부수를 던진다.
'두근두근 내 인생'의 강동원(좌)과 송혜교(우)

'두근두근 내 인생'의 강동원(좌)과 송혜교(우)

원본보기 아이콘

미라는 한때 아이돌을 꿈꾸던 소녀였지만, 현재는 아들에게 더 없이 따뜻한 엄마다. 선천성 조로증인 아들과 철없는 남편을 둔 다소 피곤한 인생을 살고 있는 여자이나 늘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으며 가정을 이끈다.

아이와 남편을 보듬고 강력한 모성애를 보여주는 송혜교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 수수한 의상과 털털한 매력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중학생 아들을 둔 엄마 송혜교가 상상이 되지 않았던 관객들도 영화를 접한 뒤에는 깊이 몰입해 극에 빠져들게 될 것. 이번 영화에서 그는 돋보이려하기보다 자신을 낮추는 연기로 무게 중심을 잡았다.

덕분에 강동원은 코믹·액션·드라마를 모두 소화하며 훨훨 날았다. 귀엽고 순박한 매력이 여심을 흔들 전망이다. 아역배우 조성목의 연기도 안정적이며 세 사람의 호흡이 실제 가족 그 이상을 자랑한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오는 3일 개봉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