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혜교 정면돌파 '두근두근 내 인생'에 큰 힘…예매율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두근두근 내 인생' 무대인사 사진

'두근두근 내 인생' 무대인사 사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송혜교가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감독 이재용)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작품에 강한 애착을 가지고 있는 그는 자신에게 쏟아지는 모든 질타를 피하지 않고 온몸으로 받아냈다. 관객들에게도 송혜교의 진심이 전해지는 모양새다.

송혜교는 오는 3일 경기도 일산을 시작으로 6~7일 서울 곳곳의 영화관을 돌며 무대인사를 펼칠 예정이다. 주연배우 강동원과 아역 조성목, 이재용 감독이 함께 한다.
이에 앞서 송혜교는 VIP시사회를 시작으로 용산CGV 시사회 깜짝 무대인사 등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 바 있다. 세금 의혹이 불거진 후 그의 행보에 세상의 관심이 모였지만, 많은 이들의 예상을 뒤엎고 송혜교는 모든 홍보 일정을 예정대로 소화하고 있다.

이렇게 나선 건 송혜교의 독단적 선택은 아니었다. 어떻게 하는 게 맞는 건지 긴 고민의 시간을 거쳤지만, 주변에서는 '정면 돌파'를 권했다. 그 또한 숨거나 피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혼자 만들고 끝내는 영화가 아니기에 제작자와 스태프, 동료 배우 등 모두가 위태로워질 수 있는 상황이었다.

논란이 불거졌을 때, 사람들의 손가락질을 피해 숨는 건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송혜교의 선택은 달랐다. 단지 당당하고 강인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 자신으로 인해 피해를 입을 수도 있는 영화를 위해서였다. 그런 그의 진심이 전해져 많은 관객들은 시사회 당시에도 큰 박수로 송혜교를 맞이했다.
1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두근두근 내 인생'은 예매율 1위를 점령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이 작품은 '타짜-신의 손'과 뤽 베송 감독의 '루시' 등을 제치고 관객들의 가장 높은 기대감을 입증, 화제가 됐다.

액션 장르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의 영화가 다수를 차지해온 극장가에서 오랜만에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이라는 점도 긍정적인 작용을 하고 있다. 김애란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 소설 역시 큰 관심을 끌었다.

송혜교는 극중 선천성 조로증을 가진 16살 아들 아름이의 엄마 미라로 분해 열연했다. 철없는 아빠 강동원과 찰떡 같은 부부 호흡을 보여주며, 짙은 모성애로 관객들에 감동을 선사한다. 개봉은 내달 3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