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대관 조카인 김주하 남편, 혼외자식 논란에 과거 대마초 흡연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방송인 김주하 남편(사진=KBS '스타 인생극장' 캡처)

방송인 김주하 남편(사진=KBS '스타 인생극장'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대관 조카인 김주하 남편, 혼외자식 논란에 과거 대마초 흡연까지…

김주하 전 MBC 아나운서와 이혼 소송 중인 남편 강필구씨가 혼외자 출산 의혹에 휩싸여 이 사실이 둘의 이혼 소송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김주하 남편의 과거 대마초 흡연 사실까지 불거지고 있다.
여성지 우먼센스는 최근 발간된 9월호를 통해 "김주하의 남편이 내연녀와 사이에서 올해 초 극비리에 딸을 낳았다"고 밝혔다.

우먼센스에 따르면 김주하 남편의 내연녀는 지난 1월 미국에서 아이를 낳았으며, 이 아이는 김주하와 별거 이전에 임신이 됐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주하 남편과 내연녀 사이의 좀 더 자세한 내막은 우먼센스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김주하는 지난해 9월23일 서울가정법원에 남편 강씨를 상대로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소송을 제기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 6월 진행된 2차 조정기일에서도 입장 차를 줄이지 못해 합의에 이르지 못한 상태다.
한편 김주하는 앞서 남편의 상습 폭행을 이유로 접근금지 가처분 신청을 한 바 있으며, 남편이 자신뿐만 아니라 두 아이들에게도 폭행을 가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주하의 시어머니는 김주하가 자신을 폭행했다며 신고했으나 당시 경찰은 그 자리에 있던 이삿짐센터 직원의 진술과 김주하의 녹음본을 근거로 무혐의 결론을 냈다.

또한 김주하의 남편 강씨는 대마초 흡연 사실이 인정돼 국립 과학수사연구원의 분석 결과 음성 반응이 나와 사건이 검찰에 송치되는 등의 논란도 빚은 바 있다.

김주하 남편 소식에 네티즌은 "김주하 남편, 대마초까지 하다니", "김주하 남편, 송대관 조카였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