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한 모범 임직원과 그 우수사례를 선발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4 고객중심경영 성과인정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한다. 글로벌 금융그룹인 메트라이프 본사에서 전세계 메트라이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회사의 핵심 가치인 '고객중심 경영'에 대한 실천 및 기여가 높은 임직원을 뽑아 수상한다.
이렇게 선발된 16개의 팀 또는 개인은 각 지역을 대표해 최종 후보자가 되며 올해 연말에 이들 중에서 최고의 고객중심경영 대상자를 선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고객중심 경영 우수사례를 메트라이프그룹 내에서 공유하고 이를 통해 회사 정책이나 프로세스,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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