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을의 문턱 탭댄스 공연 보러 오세요

최종수정 2014.08.16 15:57 기사입력 2014.08.16 15:57

댓글쓰기

관악구, 9월2일 관악문화관 공연장에서 경쾌하고 화려한 탭댄스 콘서트 개최... 탭댄스 외에도 밸리댄스, 플라맹고 등 음악과 함께 보고 듣고 즐기는 시간 마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관악구(구청장 유종필)가 9월2일 관악문화관 공연장에서 가을을 여는 공연을 개최한다.

구는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주기 위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탭댄스 콘서트 ‘더 탭댄서(The tapdancer)’를 마련했다.

공연은 이날 오후 7시30분 관악문화관 공연장에서 70분 동안 진행된다.

광주 비엔날레, 하이서울페스티벌 등에 참여한 ‘탭 스토리’ 소속 댄서와 연주자들이 나와 스토리가 있는 댄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탭댄스 외에도 젬베이(퍼커션) 연주와 밸리댄스, 플라맹고 군무 등을 볼 수 있으며 관객과 소통하는 리듬놀이 등이 펼쳐진다.
탭댄스 공연

탭댄스 공연


공연장에는 700여 명이 입장 가능하며 구민 누구나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카페 ‘관악뜨락음악회(http://cafe.naver.com/gwanakstage)’와 문화체육과 전화(☎879-5605)로 사전 신청을 받는다. 그리고 공연 당일에도 빈 좌석에 한해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고경인 문화체육과장은 “탭댄스의 경쾌한 움직임을 음악과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면서 “가족과 함께 집 가까운 곳에서 문화공연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