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효리, 한관종 치료 때문에 고생 "한관종 여신 된 사연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효리, 한관종 고백 (사진: SBS '매직아이' 방송캡처)

이효리, 한관종 고백 (사진: SBS '매직아이'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효리, 한관종 치료 때문에 고생 "한관종 여신 된 사연은?"

가수 이효리가 눈 밑 한관종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29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 이효리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눈 밑에 한관종이 있었다. 너무 스트레스였다"고 밝혔다.

한관종은 에크린 땀샘의 분비관에 기원한다고 알려진 흔한 양성 종양 중 하나로, 주로 눈 주위나 뺨 이마에 걸쳐 생기기 때문에 땀관종 이라고도 불린다.

이효리는 "시술을 받았지만 오히려 흉터만 남고 주름만 더 늘어났다"며 "병원 원장님께도 물어봤는데 한관종 때문에 죽고 싶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나도 그 마음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인터넷 한관종 박멸 카페 준회원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효리는 "병원에 갔더니 사는데 별로 지장이 없는 병이기에 치료법 역시 나오지 않았다는 대답을 들었다. 그냥 살라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효리는 "정보를 얻고자 한관종 카페에 가입을 했다. 그런데 거기 커뮤니티 여신이 바로 나더라. '연예인 이효리도 안 죽고 살더라~ 우리도 힘냅시다'라고 써 있었다"며 "커뮤니티에서 한관종의 디바가 되어있었다" 고 설명했다.

이후 이효리는 "한관종 박멸합시다!"라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주니어M의 멤버 헨리와 방송인 홍석천이 게스트로 등장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효리 한관종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한관종, 이효리도 있는데 뭐" "한관종 있어도 예쁘기만 하네" "한관종, 아 그게 종양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