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차승원 1억원 기부, '너포위' 준비 바빠도 세월호 아픔 동참

최종수정 2014.04.23 10:50 기사입력 2014.04.23 10:50

댓글쓰기

차승원

차승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차승원 1억원 기부, '너포위' 준비 바빠도 세월호 아픔 동참

배우 차승원이 세월호 침몰 사고에 애도를 표하며 1억원을 기부, 연예인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22일 사랑의 열매 공동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 열매)는 "차승원이 사랑의 열매를 통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열매 관계자는 "차승원이 기부한 1억원은 세월호 생존자를 위한 구호활동과 피해 가족을 위한 생필품을 지원하는 데 우선 사용한다"며 "또 추후 유족대표 등과 협의해 피해자 가족을 위해 전액 사용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차승원에 앞서 배우 송승헌, 하지원,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류현진, '피겨여왕' 김연아 등이 세월호 피해자들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한편 차승원은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준비 중이다.

차승원의 1억원 기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차승원 1억원 기부, 좋은 곳에 쓰이길" "차승원 1억원 기부, 세월호 아픔 치유되길" "차승원 1억원 기부, 씀씀이에 감동"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