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정의 달]갈증날땐 자몽향 섞인 그린티 한모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칠성음료 '립톤 그린 아이스티'

립톤 그린 아이스티

립톤 그린 아이스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가 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아이스티 1위 브랜드인 립톤 아이스티의 신제품 '립톤 그린 아이스티'를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푸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립톤 아이스티의 글로벌 플레이버(Flavor) 판매량에서 복숭아, 레몬 다음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녹차 제품을 출시했다.
립톤 그린 아이스티는 녹차 본연의 그윽하고 쌉싸름한 맛에 상큼한 자몽향을 섞어 상쾌하고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낮은 칼로리(21kcal/100㎖)의 건강함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개념의 아이스티라 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tvN드라마 '감자별'과 영화 '연애의 온도' 등에 출연해 상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하연수를 모델로 발탁, 립톤 그린 아이스티를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달 말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포탈사이트 등을 통해 립톤 그린 아이스티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장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RTD 아이스티 시장은 430억원 규모이며, 립톤 아이스티는 25%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