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천원 '서울이 싫어졌어', 11일 데뷔 "값진 선물 될 것"

최종수정 2014.04.11 15:28 기사입력 2014.04.11 15:28

댓글쓰기

▲이천원 '서울이 싫어졌어'. (출처 : 레브엔터테인먼트 사진 캡처)

▲이천원 '서울이 싫어졌어'. (출처 : 레브엔터테인먼트 사진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천원 '서울이 싫어졌어' 11일 데뷔 "값진 선물 될 것"

SBS 'K팝스타2' 출신의 남성듀오 이천원이 타이틀곡 '서울이 싫어졌어'를 공개했다.
11일 SBS 'K팝스타2' 출신 남성듀오 이천원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서울이 싫어졌어'로 전격 데뷔한다.

이천원의 '서울이 싫어졌어'는 연인과 이별한 후 남자가 겪는 쓸쓸한 감정을 담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차별화한 앨범으로 가요계에 자신있게 출사표를 던진 이천원의 등장은 신선하면서도 내실 있는 신인을 기다린 리스너들에게 값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이천원은 11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함과 동시에 같은 날 오후 3시30분 광화문 올레스퀘어어서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K팝스타2' 출연 당시부터 독특하고 센스 넘치는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은 이천원의 정식 데뷔 앨범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천원 '서울이 싫어졌어'에 대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천원, 서울이 싫어졌어 기대된다" "이천원, 데뷔하는 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