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도시바, 식목일 맞아 숲 환경 정화 활동

최종수정 2014.04.06 11:22 기사입력 2014.04.06 11:22

댓글쓰기

서울 양재 시민의 숲서 협력사 포함한 임직원 가족 등 총 400여명 참가

-

-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도시바는 지난 5일 식목일을 맞아 서울 양재 시민의 숲에서 협력사를 포함한 임직원과 가족 총 400여명이 모여 '2014 도시바 사회공헌 그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도시바의 환경경영 이념인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의 뜻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기업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라이프 스타일 제품 ▲전자기기 및 부품 ▲헬스케어 시스템 ▲커뮤니티 솔루션 ▲에너지 및 사회기반시설그룹에 속하는 7개 도시바 계열사 임직원과 협력업체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겨 나무가 잘 자랄 수 있도록 겨울에 쌓인 낙엽을 걷어내고 하천을 청소하는 등 숲 환경을 정화하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도시바 그룹 본사의 고위 임원진들도 행사 참여를 위해 방문하는 등 지난 2006년 캠페인 시작 이후로 규모도 계속 확대되고 있다. 특히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들의 참여가 크게 늘었다.

한편 도시바는 지난해부터 서울 양재 시민의 숲과 '공원돌보미' 업무협약(MOU)을 맺고 체계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도 '다음 세대에 물려줄 가장 귀중한 자산은 건강한 지구'라는 도시바의 환경 방침을 바탕으로 소외계층 방문 등 폭넓은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