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약특집]LG생명과학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건강 지킴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명과학 리튠 프로바이오밸런스

LG생명과학 리튠 프로바이오밸런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신체 리듬이 무너지고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등 면역 관련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사람도 늘어난다.

면역 관련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몸 속 면역력 회복이 중요한데 최근 장 속 면역 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높여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명과학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소화불량, 변비 등의 증상을 개선해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 등 10종의 생균을 500억마리 배합했다. 특히 미국 특허기술이 적용된 캡슐화된 유산균을 사용해 온도, 산도 등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까지 원활하게 도달할 수 있게 개발됐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 운동을 촉진하고 설사나 변비를 완화시킨다. 또한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내 건강 밸런스를 유지시켜 면역 세포를 활성화 시킨다.
심혈관 질환 예방, 피부 질환 개선 등 다양한 질환 예방도 좋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일반 유산균과 달리 살아있는 균을 사용하기 때문에 생균의 품질이 중요하다. 생균은 온도, 습도, 산도 등에 민감하기 때문에 생균을 배양하고 관리하는 기술력이 있는 믿을 수 있는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좋다.

LG생명과학은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 외에도 캡슐을 낱개 포장, 유산균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서 한번 더 장용성 캡슐을 적용한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과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면역 관련 질환에 걸리기 쉽다" 며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평소 규칙적인 식생활과 가벼운 운동은 물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면역력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