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게임빌, 설맞이 모바일게임 8종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4.01.28 09:18 기사입력 2014.01.28 09:18

댓글쓰기

게임빌, 설맞이 모바일게임 8종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게임빌 (대표 송병준)이 설맞이 모바일게임 8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실시간 풀 네트워크 MORPG의 대표 주자 제노니아 온라인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하루 4시간씩 경험치가 150% 증가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 스테디셀러 다크어벤저는 인기 아이템 장비 상자의 50% 특별 할인, 랭킹 보상 및 경험치 상향 등의 이벤트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아카샤에서는 고급 아이템과 골드 등을 제공하는 매일 매일 접속 보상 이벤트, 결제 시 추가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인기 정통 무협 모바일 TCG인 대장문에서는 제자 영입 시, 고급 제자 영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랜덤으로 금원보(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비밀의레시피에서는 내달 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 한해서만 복주머니 조리, 족두리 곰돌이 등 한정판 아이템을 제공하고, 내달 6일까지는 캔디 구매 시 가오리연, 그네 타는 마테 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밖에 낚시 소재의 글로벌 히트 SNG 피싱마스터는 물고기 잡기 이벤트와 행운의 복주머니 한정 판매 이벤트를, 오션테일즈는 보라지붕 벽돌집, 스핑크스 조각상 등으로 게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리터리 소재의 미니 게임 진짜사나이는 400만점을 넘어라! 이벤트와 부대 랭킹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