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원순 서울시장, 광진구 신년인사회 박수 세례 받아

최종수정 2014.01.14 16:58 기사입력 2014.01.14 16:58

댓글쓰기

14일 오후 2시부터 열린 2014년 광진구 신년인사회에서 수차례 박수를 받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박원순 서울시장이 잇달아 열리는 서울시 자치구 신년연사회에 최고 스타로 대접받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14일 오후 2시부터 열린 광진구 신년인사회장. 박원순 시장이 오후 1시50분 경 구청 3층 대강당에 입장하자 주민들이 박수를 보냈다.

박 시장은 이에 화답해 주민들 사이를 돌며 악수를 하며 일일리 인사를 나누었다.

박 시장은 이어 김기동 광진구청장이 신년 인사말을 하면서“박 시장님 취임 첫해 해맞이 행사에 아차산을 찾는 것을 지롯 지난해 현장시장실 등 통해 광진구를 무척 자주 찾아주어 본인보다 광진구를 더 잘 알고 있다”며 박수를 유도했다.

또 김 구청장은 “박시장님은 광장동 체육시설 부지에 친환경 생태공원을 조성할 수 있도록 예산 지원 등을 해 감사하다”고 박수를 보내달라고 요청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14일 오후 2시부터 열린 광진구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14일 오후 2시부터 열린 광진구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 구청장 신년사에 이어 국회 일정 때문에 참석하지 못한 민주당 김한길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탤런트 최명길씨도 “광진구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박원순 시장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박수를 보내달라”고 요청해 이날 광진구 신년인사회는 박원순 시장을 위한 신년인사회로 보였다.
최금손 광진구의회 의장도 광진구 발전 위해 노력하는 박 시장에 대해 박수를 보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박원순 시장도 답사를 통해 “광진구 어려움을 잘 알고 있어 시정을 통해 열심히 돕도록 하겠다”고 덕담을 건내 또 다시 박수를 받았다.

박 시장은 지난 10일 오후 2시 열린 성동구 신년인사회에서도 고재득 구청장 등이 박수를 유도해 수차례 주민들로 부터 박수를 받았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